배송 및 반품
배송 조회
제품 배송
주문은 일반적으로 결제 완료 후 24/48 시간 내에 배송됩니다. 표준 배송 방법은 서명이 필요 없는 Colissimo 입니다. 서명이 필요한 배송을 원하시면 추가 비용이 적용됩니다. 문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선택한 운송 방법이 무엇이든, 배송 조회 번호뿐만 아니라 배송 확인을 받게됩니다.
가격
운송비에는 포장, 취급 및 우송료가 포함됩니다. 귀하의 주문 가격이나 무게에 따라 고정 부분과 가변 부분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운송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서는 구매를 하나의 주문으로 그룹화 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정 조건 하에서 당사는 여러 주문을 결합할 수 있습니다. 귀하께서는 먼저 당사에 연락해야 합니다.
포장 및 보험
샤토닷컴(chateau.com)은 최상의 조건에서 제품을 배송 할 것을 약속합니다. 병은 적절한 방법으로 포장되고 또한 운송 위험에 대해 신고된 가치를 보장합니다.
소송
주문 배송에 문제가있는 경우 배달 정보에 법적 정보를 표시해야합니다. 특별한 표시가 없는 경우 샤토닷컴(chateau.com) 또는 운송사의 책임을 알 수 없습니다.
귀하의 배송 상품을 수령할 때 문제가 발생한 경우, 당사의판매 일반 조건에 설명된 절차를 따라야합니다 .
주문 직접 찾아가기
귀하께서는 파리 심장부에 위치한 당사의 와인 저장고 혹은 리부른에 위치한 저장 창고에서 귀하의 주문 제품을 직접 찾아가실 수도 있습니다. 이상적인 와인 보관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당사의 보관 공간은 와인의 보관 및 귀하의 주문 찾기 사이에 제품을 안전하게 보존할 수 있도록 합니다. 파리 및/또는 리부른에서 주문 찾기 서비스는 당사의 배송 서비스 팀과 약속을 잡은 후에 제공됩니다. 또한 당사의 서비스팀에 연락한 후에 귀하께서 선택한 운송회사가 제품을 찾아가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상품 반품
소비자법 제 L.121-16 조의 규정에 따라, 귀하는 어떠한 이유도 제공하지 않고 항목을 반환 할 수있는 철회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귀하는 해당 제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 내로 반환할 수 있으며, 이를 위해 우체국 우표 또는 운송인의 배달 서명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반품 및 보험 비용(반품된 제품의 전액을 포함)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반품 주소 :
Chateau Sarl
13 Quai des Salinières
33500 Libourne
반품 관련 문의 사항은 이메일(contact@chateau.com) 혹은 전화(+33 1 43 37 19 06).
환불 금액 :
샤토는 주문서의 총액을 환불합니다. 주의하십시오, 배송에 따른 운송 비용은 고객의 책임입니다.
반품 기간을 초과하는 경우, 어떠한 반품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귀하가 부담할 수 있는 모든 비용은 손실됩니다.
중요 :
당사가 제공하는 와인에 대해 최대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지만(온도, 습도, 코팅 및 어둠), 다음과 같은 이유에 대해서는 제품을 교환할 수 없습니다 :
- 부적절한 맛 : 귀하께서 시음할 때 부적절절하다고 여겨질 수 있는 맛(코르크 마개 냄새가 나는 와인, 산화, 쇠퇴 및 기타)은 병이 열렸는지 유무와 관계 없이 교환할 수 없습니다.
- 라벨, 칼라 또는 캡슐이 손상, 벗겨졌거나, 노화된 경우 : 와인 병은(특히 오래된 빈티지의 경우) 내용물의 품질에 영향을 주지 않는 외부 손상을 입기도 합니다.
비표준 상태로 제공되는 각 제품의 사진은 요청시 제공됩니다.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contact@chateau.com 이메일 주소로 문의하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이 사이트에 게시된 제품 사진은 어떠한 계약적인 특징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요금표
요금은 유로화(세금 포함)로 표시됩니다.
귀하의 와인을 판매하십시오
샤토닷컴(chateau.com)은 귀하의 희귀하고 오래된 와인과 빈티지를 평가하고 구매합니다. 위탁 판매 서비스 역시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료 견적 문의.
뉴스 레터 구독
최신 제품 정보를 지속적으로 받아보시고, 독점적인 제안, 프로모션 기회 등을 위해 알림을 받으십시오.
뉴스 레터를 구독하십시오.
소셜 네트워크에서 우리를 팔로우하세요
페이스북에서 샤토닷컴(chateau.com) 인스타그램에서 샤토닷컴(chateau.com)